괌 렌트카 이용하여 갈수 있는 괌추천 명소 4곳
괌 렌트카 이용하여 갈수 있는 괌추천 명소 4곳
괌여행시 렌트카로 이동할수 있는 명소 4곳 추천드립니다. 괌시내 투몬지역, 타무닝 지역도 관광객용 트롤리가 운영이 되고 있지만 괌노선버스가 없는 곳은 렌트로 여행을 하여야 하죠
볼거리가 가득한 괌 남부 추천 명소 소개해드려요
1. 하마모토 열대 과일 월드
괌 중심지 투몬 지역을 벗어나서 40분 정도 차로 이동하면 나오는 하마모토 열대 과일 월드입니다. 부지의 크기는 약 20만평이고, 이 광대한 부지의 하마모토 열대 과일 월드는 다양한 과일을 재배하고 있고, 그 일부를 관광 농원으로 개발하고 있는 곳입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업 일요일날은 휴무입니다.
넓은 원내는 전용 트랙터를 이용하여 타고 다닐수 있습니다. 가이드분이 매우 자세하게 과일을 설명을 해주시고 좋은 코스입니다.
트랙터 투어시작
오전 :9시 30분 / 오후 13시 30분
2. 탈로포포 폭포
괌 탈로포포 폭포입니다. 하마모토 열대 농원 쪽에서 아래쪽으로 내려오다가 보면 스페인 요새 라인이 보이는데요. 그쪽으로 곤돌라를 타고 내려갑니다.
탈로포포 폭포에서 모노레일을 타고 계속쪽으로 내리면 정글 오지에서 28년 동안 서바이벌 생활을 했던 흔적을 볼수 있는 유적이 나오니 참고하세요.
주변에 플레이랜드, 고스트 하우스, 야외 사격장 등 레져 활동을 할 수 있는 코스가 있습니다.
3. 이나라한 천연 수영장
남부투어에서 빼놓을수 없는 아주 유명한 이나라한 천연 수영장입니다. 이곳은 화산활동, 바람과 침식자용으로 인해서 생긴 자연 해수 수영장입니다. 외해의 태평양 요암으로 침식이 되어 있는 곳으로, 수영장 안의 한적한 느낌을 받을수 있는 곳이죠.
탈로포포에서 20분 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세요.
4. 우마탁 마을
조금더 내려가면 부두쪽을 지나서 넘어가다보면 작은 우마탁마을이 나옵니다. 스페인 통치 시절 건물과 사적이 남아 있는 유럽시골같은 느낌인데요.
우마탁 다리를 지나는 구간은 드라이브 코스로도 딱입니다. 사진또한 이쁘게 나올꺼예요^^
괌여행시 렌트를 하면서 4호선 남부코스를 알차게 여행플랜에 넣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꺼예요.
렌트 운전시 꼭 안전운전 하시고 즐거운 여행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