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타미 쿠폰 ~6/8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괌 타미 쿠폰 ~6/8일까지 사용가능합니다.

최고관리자 0 2465 0

괌 대표 특산물인 타미브랜드를 할인해서 살수 있는 쿠폰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괌 타미 할인 쿠폰


괌타미쿠폰

모든 위치에서 모든 스타일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tommy.com에서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TH Anywhere 프로그램을 통한 구매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티켓 가격입니다.  제외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제안은 6/1/22 – 6/8/22에 유효합니다.  **이 제안은 6/1/22에서 6/8/22까지 유효합니다.  모든 제안은 이 게시물에 명시된 할인 한도 내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미국, 푸에르토리코 및 괌의 Tommy Hilfiger 매장에서 직접 제시해야 합니다.  완전히 상환되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시 포기해야 하며 제안의 나머지 가치는 몰수됩니다.  스토어 크레딧이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없습니다.  이 제안은 다른 프로모션과 결합될 수 없으며 현금 가치가 없습니다.  제안은 이전에 구매한 항목, 기프트 카드 또는 인터넷 거래에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반품된 품목에 적용된 할인(영수증에 표시된 대로)은 환불 금액에서 차감됩니다.  제안을 받으려면 고객이 구매 시 게시물을 제시해야 합니다.  제안의 복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PVH 직원은 자격이 없습니다.  캐나다의 백화점, Clearance 매장, Tommy Hilfiger 매장 또는 tommy.com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https://www.retailmenot.com/offer/WH2FW3CQY5AOBK5GM76PAO4IMQ




,


0 Comments